이베이츠코리아 가입/적립/환급 (해외직구사이트)

2014. 10. 22. 00:39헬로쌤닷컴 Vol.1

     

    해외직구 왕초보 가이드 -3- 해외직구 필수가입 사이트 - 이베이츠 코리아
    평화
    여기저기서 다들 '직구' 얘기가 한창이지만, 아직도 머뭇-머뭇;; 거리고 계신 분들을 위해 (..제 아내 포함-,-)
    "해외직구 친절 가이드" 운영中 입니다! :D
    ▶ 이베이츠 코리아 Ebates - 이용방법 (가입/이용방법/적립/캐시백 환급신청)

    돈 버는 해외직구, 이베이츠!


    ▲ 이미지 클릭하시면 이베이츠코리아로 이동


    이베이츠는 해외직구 시, 캐시백을 적립받을 수 있는 캐시백 웹사이트입니다. 바로 어제 '이베이츠'과 캐시백에 관련한 포스팅도 했었죠 [바로가기] 이베이츠코리아는 바로 전세계 550여개 온라인쇼핑몰과 제휴를 맺고 있는 전세계 1위 캐시백사이트 이베이츠의 공식 한국어 사이트랍니다!  


     '이베이츠 코리아'만의 혜택 - 이베이츠 말고, 왜 또 이베이츠코리아가 있는 건가요? 


    사실 이미 이베이츠를 가입하고 쓰고 있더라도, 이베이츠코리아는 별도로 추가 가입이 가능한데요,

    그 이유는, 바로 그 혜택 때문입니다! 이용하려는 쇼핑몰의 캐시백 적립 비율이 같은 이베이츠 사이트 보다 더 높은것들이 있다라는것과, 모든게 친숙한 한국어로 사용가능하다는 점, 우리가 직구할때 해외직구 배송대행지에도 이베이츠 적립이 가능하다라는 점 그리고 마지막으로 환급신청시, 국내 신용카드로 직접 환급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미국 이베이츠는 페이팔로만 환급신청가능) 

    이번달에 들어 이베이츠코리아 웹사이트가 전면 개편을 해서, 상당히 깔끔하고 사용하기도 매우 편하고, 앞으로도 혜택을 더 많이 늘리겠다고 하니, 저도 아마 이걸로 많이 사용할듯 싶네요!




     이베이츠코리아 이용방법



    01. 이베이츠 코리아를 경유해서 해외사이트 쇼핑하기

    이베이츠 코리아에는 전 세계 유명 브랜드의 웹사이트들과 제휴되어 있습니다.

    이베이츠 코리아를 경유해서 쇼핑을 하실 경우, 주문금액의 최대 20%까지 캐시백을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으로 배송이 필요한 상품들을 전문 해외 배송 대행사를 통해 배송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02. 캐시백 자동적립
    해외 브랜드 쇼핑물에서 구입을 완료하신 후, 주문 금액의 일정금액을 캐시백으로 자동적립 받게 됩니다.



    03. 캐시백 환급받기
    고객님의 주문완료 2~3일 후 캐시백이 적립되며, 적립 내역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베이츠 코리아에서 적립받은 캐시백을 환급받기 위해 캐시백 수령 방법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캐시백은 분기마다 지급이 됩니다. (1년 4회)



    캐시백 지급일자


     적립 기간

     캐시백 되는 날

      1월 1일 ~ 3월 31일

      5월 15일 

      4월 1일 ~ 6월 30일

     8월 15일

      7월 1일 ~ 9월 30일

    11월 15일

     10월 1일 ~ 12월 31일

     2월 15일



    캐시백 수령방법 선택

    고객님들께서 캐시백을 2가지 방법을 통해 환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캐시백 수령 수단은 마이페이지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PayPal 캐시백 출금

     

     • PayPal이 계정이 있는 고객님들은 PayPal로 캐시백을 입금해드립니다.

     • 캐시백이 환급된 후, PayPal 계정 입금까지 최대 7일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 캐시백이 입금된 후, PayPal 웹사이트를 통해서 출금 계좌를 설정 해주셔야 됩니다.


           신용카드 / 체크카드

        연동계좌로 적립금 보내기

     

     • 신용카드/체크카드와 연동되어 있는 계좌를 통해 캐시백을 입금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의 경우, 캐시백 금액만큼 결제대금에서 차감됩니다. ('-'로 명세서 표시)

        - 체크카드의 경우, 캐시백 금액만큼 고객님 계좌로 입금됩니다

     • 환급일 이전 최소 7일전에 사용가능한 계좌로 설정해 주셔야 합니다.

     • 환급내역 확인은 최대 30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이베이츠코리아만의 큰 장점 -> 신용카드로 캐시백 입금! 









     마치면서..

    이베이츠 이용을 위한 가입방법부터 환급 계정설정, 적립방법, 신청까지 다 알아보신건데요, 글로 보면 아직 이해 안되고 왠지 낯설고,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지실수도 있겠지만, 막상 가입 하고 한두번 로그인 하면서 직접 눌러보고 사용하다 보면 바로 쉽고- 익숙하게- 캐시백 까지도 잘 진행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제가 가르치는 일을 하다보니, 늘 학생분들에게 말하는 것이지만, 직구도 거기에 쓰이는 영어도, 별거 없습니다! 쫄지-마세요!! 누구나 다 하실수 있답니다! 혹시나 도움 필요하시다면, 댓글 남겨주시고요-

    돈 버는 해외직구, 이베이츠!

    ▲ 이미지 클릭하시면 이베이츠코리아로 이동

    [연속기획] "해외직구 왕초보 친절 가이드" 는 -4편-에서 쭉- 이어집니다! :D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