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엘 컴의 '카칭 KaChing'이란 책에 대해 (내용/저자/목차/최저가구매)

2011. 1. 31. 11:26헬로쌤닷컴 Vol.1



     
    (출처 : 4일전, 그의 트위터)




    2011년 카칭족이란 신조어 탄생을 이끈 전세계적인 1인창조기업가 조엘 컴 Joel Comm의 저서,
    "카칭" 
    이 지난주 출간됐다. (원제 KaChing : how to run an online business that pays and pays)

    조엘 컴의 카칭
    국내도서>경제경영
    저자 : 조엘 컴(Joel Comm)
    출판 : 예문 2011.01.14
    상세보기

     
    책의 제목에서 부터 많은 관심을 가졌던 이유로, 구매전부터 여기저기 관련정보를 찾아보았는데, 책의 대략적인 내용과 구성, 저자 조엘 컴, 그리고 어디서 사면 가장 저렴한지도 알아봤습니다 :)

    관련글 | 보기



    조엘 컴 "카칭"의 내용

    (출판사에서 제공되는 책의 내용입니다)



    소셜미디어 시대, 모바일과 인터넷으로 노골적으로 돈 버는 방법
    전 세계적인 1인창조기업가 조엘 컴의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 전략서


    인터넷 백만장자, SNS 마케팅의 선지자, 뉴미디어 마케팅 전략가, '뉴욕타임스''비즈니스위크' 베스트셀러 작가. 바로 이 책의 저자 조엘 컴의 이름 앞에 붙는 수식어이다. 그의 수 많은 별명중에 현재 우리의 이목을 주목하게 만든는 수식어는 바로 소셜미디어 시대 ‘세계 최고의 1인창조기업가’일 것이다. 30여 년간 온라인 기반 사업을 성공적으로 꾸려왔으며, 전 세계적으로 트위터에 관한 가장 인기 있는 책을 썼던 조엘 컴은 신간《조엘 컴의 카칭》으로 다시 한 번 비즈니스 환경을 발칵 뒤집어 놓을 만한 이야기를 담았다.

    책의 제목이기도한‘카칭(KaChing)’이란 현금등록기가 열릴 때 나는 소리를 표현하는 영어의 의성어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이 머지않아 비즈니스의 성공을 알리는 카칭 소리를 듣길 간절히 바라면서, 웹과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 손쉽게 독자들의 열정과 수익을 모두 거머쥐게 하는 카칭 전략을 소개해준다. 저자는 정보 상품, 제휴프로그램, 멤버십 사이트, 구독 사이트, 코칭 프로그램 등의 프로그램과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어떻게 최대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지를 설명해주고 있다.

    이 책의 메시지는 단순명료하다. 바로 누구나 인터넷으로 백만장자가 될 수 있으며 그 방법을 알려주겠다는 것이다. 우리나라의 경우 아직 웹과 모바일 환경을 유용해 통합적 비즈니스 모델을 만든 경우는 드물다.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가 조금더 빨리 조엘 컴의 카칭을 배우고 받아들여 이를 활용할 줄 알게 된다면 가까운 앞날, 웹과 SNS, 모바일이 주는 기회를 제대로 활용해‘지속가능한 수익모델’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다.

    [YES24 제공]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 노하우!

    전 세계적인 1인창조기업가 조엘 컴의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 전략서. 이 책의 제목이기도 한 '카칭KaChing'이란 현금등록기가 열릴 때 나는 소리를 표현하는 영어의 의성어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으로 백만장자가 된 1인창조기업가인 저자가 소셜미디어 시대, 모바일과 인터넷으로 돈 버는 방법을 알기 쉽게 설명한다. 정보 상품, 제휴프로그램, 멤버십 사이트, 구독 사이트, 코칭 프로그램 등의 프로그램과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어떻게 최대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지를 설명하며, 웹과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 손쉽게 독자들의 열정과 수익을 모두 거머쥐게 하는 카칭 전략을 소개한다.

    ☞ 북소믈리에 한마디!

    매뉴얼적 요소뿐 아니라 실전에서 충분히 적용할 수 있고 또 적용돼야 할 노하우와 해외 선진사례들을 꼼꼼하게 담아냈다. 인터넷과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최대의 수익을 끌어내는 방법을 통해 인터넷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돕는다.

    [네이버 제공]



    "카칭"의 저자, 조엘 컴 Joel Comm은 누구?






    최근 블로거들의 증가와 인터넷과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소셜커머스 열풍이 불면서, 이런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수익경제활동, 돈벌기가 많이 이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는데, 이런 열풍을 리드해온 전세계적인 1인기업가가 바로 이 책의 저자인 조엘 컴 Joel Comm이다. 그는 현재 공식 인터넷사이트,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전세계 팬들과, 구독자, 그리고 그와 같은 인터넷 1인창조기업가를 꿈꾸는 많은 이의 롤모델이 되어주고 있다.

    (다음은 출판사에서 제공되는 책의 내용입니다)

    Joel Comm ‘인터넷 백만장자’, ‘SNS 마케팅의 선지자’… 조엘 컴을 소개할 때면 어김없이 이런 표현들이 따라붙는다. 이처럼 화려한 수식의 주인공이 사실은 시골 농장의 염소지기 소년이었다면, 믿을 수 있겠는가?
    조엘 컴은 1964년 북스칸디나비아의 어느 농가에서 태어나 자랐다. 그야말로 시골 평범한 농부의 삶을 살 수도 있었던 그는, 그러나 염소를 돌보는 단조로운 삶에 환멸을 느끼고 미국 대도시로 달아날 계획을 세운다. 1994년 드디어 대도시에 상륙하고, 1996년 야후 게임(Yahoo! Games)을 공동창립하고 3권의 책을 저술했다. 그중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로 돈 벌게 해주는 '웹 바이블', 《애드센스 코드 The AdSense Code》는 '뉴욕타임스'와 '비즈니스위크'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언제나 온라인 세상에서 놀라운 일이 벌어지리라 믿었고, 자신이 그 ‘놀라운 일’의 주인공이길 바랐던 조엘 컴의 꿈은 마침내 이뤄진 듯 보였다. 그러나 그는 거기서 만족하지 않고 SNS 마케팅에 뛰어들었으며 자신의 노하우를 집약한 책 《트위터 Twitter Power》로 다시 한 번 베스트셀러 작가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모바일에도 손을 뻗어 2008년에는 'iFart'라는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 방귀소리를 흉내내는 이 우스꽝스러운 앱은 그해 크리스마스 즈음하여 하루에 38,927명이 다운로드하면서 하루 만에 3천만 원이 넘는 수익을 올렸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앱스토어 TOP 100의 1위를 차지하며 소위 대박을 터뜨렸다. 이러한 일련의 행보로 인해 그는 명실공히 SNS+웹 비즈니스+모바일을 아우르는 최고 전문가로 인정받게 되었다. 최근 그는 비합리적 앱스토어 운영과 리뷰 프로세스에 대해 스티브 잡스에게 공개 항의하기도 했다.

    2006년 후반, 조엘 컴은 그의 벤처 파트너와 다음 프로젝트를 논의하던 중 ‘리얼리티 쇼’를 구상하기에 이른다. 그 후로 몇 달 뒤 “The next internet millionaire(차세대 인터넷 백만장자)”라는 이름의 리얼리티 TV쇼가 탄생했다. 12명의 참가자들이 공개오디션을 통해 승자를 가리는 이 리얼리티 쇼의 최종 우승자에겐 현금과 포상은 물론, 조엘 컴과 합작투자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그는 이 프로그램으로 온라인의 아카데미상이라 불리는 웨비 어워드(Webby Award)를 수상했다. 리얼리티 쇼는 끝났지만 그는 아이튠wm(iTunes)에서 다운받아 볼 수 있는 ‘조엘 컴 쇼(Joel Comm Show)’를 진행하고 있다.




    패밀리퍼스트닷컴(FamilyFirst.com), 프리비츠닷컴(FreeBitz.com)을 비롯해 다수의 웹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온 그는 최근엔 뉴욕타임스, CNN 온라인, Fox 뉴스 등 다양한 매체에서 그 모습을 더 자주 드러내고 있다. 그의 트위터 http://twitter.com/joelcomm에는 6만 명이 넘는 팔로어가 등록돼 있고, 유튜브 채널 조회 수는 9만 회에 육박한다.

    Socrates Digital, LLC(콘텐츠 사이트 개발), Digital Future, Inc.(iPhone App/안드로이드/Windows Mobile 개발), Joel Comm, Inc.(뉴미디어 마케팅 전략가/인터넷 마케터) 등 점점 그 활동 영역을 넓혀가는 그는 명실상부 새로운 웹 세상의 최고의 CEO다.



    조엘 컴 "카칭"의 책 목차



    Chapter 1 새로운 세상, 모든 사람에게 기회가 열렸다
    -누구나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다
    -광고는 어떻게 붙는가

    Chapter 2 독특함으로 승부하라
    -자신만의 틈새시장 발견하기
    -키워드와 주제를 결합시켜라
    -초소형 틈새시장이 더욱 유리하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활용하라
    -일곱 가지 성공 비결

    Chapter 3 콘텐츠가 왕이 아니다. 카칭이 바로 왕이다!
    -훌륭한 콘텐츠는 누구나 만들 수 있다
    -카칭으로 연결되는 일곱 가지 콘텐츠 종류
    -어떻게 말하느냐가 관건이다
    -익명의 작가와 대필 작가
    -콘텐츠를 카칭으로 만들려면

    Chapter 4 정보 상품-당신의 지식을 판매하라
    -정보 상품은 탁월한 아이디어에서 나온다
    -본격적으로 정보 상품 만들어 보기
    -카피라이터로 돈 버는 방법
    -제휴 판매팀을 구성하라
    -장바구니 기능을 추가하라
    -드디어 런칭을 하다!

    Chapter 5 제휴 마케팅-지속적 수입을 보장한다
    -제휴란 정확히 무슨 뜻인가?
    -자신에게 어울리는 기업을 골라라
    -사람들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라
    -제휴로 성공하는 비법
    -관련 법조항을 숙지하라

    Chapter 6 멤버십 비즈니스-가만히 앉아서 돈을 번다
    -멤버십 사이트란 무엇인가?
    -멤버에게 어떤 혜택을 제공해야 하는가?
    -가입비, 어느 정도가 적당할까?
    -멤버십 사이트 손쉽게 만드는 방법

    Chapter 7 비즈니스 코치-성공을 가져다주는 1인기업
    -코칭이란 무엇인가?
    -퍼스널 브랜딩을 위한 전략
    -대중을 겨냥한 PR
    -저렴한 코칭 프로그램으로 첫걸음을 내딛어라
    -고급 코칭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하라

    Chapter 8 실전! SNS와 웹을 이용한 카칭 전략
    -콘텐츠를 갖춘 사이트
    -제휴 기반의 사이트
    -정보 상품
    -구독 사이트
    -브랜딩
    -코칭



    조엘 컴의 웹사이트 및 언론 매체소개 자료




    조엘 컴의 공식웹사이트 방문해보기
    http://www.joelcomm.com 

    아마존 닷컴과의 인터뷰 보기 ('카칭'관련)
    http://www.amazon.com/gp/mpd/permalink/mQGV23RKQQBMY/ref=ent_fb_link


    유투브에 소개된 "돈벌기 비법"소개 동영상

    


    지금의 그를 있게한 그의 베스트 셀러, "Adsense Code"에 관한 동영상,



    The next internet millionaire(차세대 인터넷 백만장자)”라는 이름의 리얼리티 TV쇼를 제작,
    온라인 비즈니스만으로 백만장자가 되는 것을 알린 소개 동영상
     




    조엘 컴의 "카칭", 최저가로 구입! 



    워낙 책을 많이 구입하다보니, 괜히 같은 책, 다른곳보다 비싸게 사면, 은근 짜증나 했던지라,
    언제부턴가 최저가 조사는  빠짐없이 꼭 하는편인데,

    일반적으로 신작의 경우, 가격이 정가에서 10%만 할인되어 온라인상으로 구입할수 있는것과는 다르게
    종종 "최저가보장' 사인을 걸고, 무려 21%의 할인률을 보이는 곳들도 심심치 않게 발견된다는 사실 :)




    반디앤루니스는 제 경험으로 봤을때, 직장인, 학생들을 위한 자기계발, 실용서적은 특별히 더 싸게 판매한답니다. 아무튼 (저같이 더 저렴하게) 책 구입하실 분들을 위해
    링크 첨부합니다



    조엘 컴의 카칭
    국내도서>경제경영
    저자 : 조엘 컴(Joel Comm)
    출판 : 예문 2011.01.14
    상세보기
     

    관련글
    | 더보기




    맨 위로